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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산업 비대면(On-tact) 마케팅 추진

페이지 정보

2020-09-03

본문

소방산업 비대면(On-tact) 마케팅 추진 

- 온라인을 활용한 수출 활성화 및 해외판로 개척 적극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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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방산업기술원(원장 권순경, 이하 기술원)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방산업체를 지원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소방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방산업 비대면(On-tact) 마케팅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특히 수출지원 전문기관인 한국무역협회(KITA)와의 협업을 통해 소방산업 온라인 마케팅(On-tact marketing)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교류?협력 체계를 구축하였고 소방산업체의 비대면 해외진출을 구체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기술원 승인을 보유하고 검사실적(신청일 기준 1년 이내)이 있는 소방 제조업체라면 지원 가능하고 소방 제조업체 25개사 규모로 지원할 계획이다. 소방산업체의 높은 품질 및 신뢰도를 강조한 온라인 소방특별관(Online K-Fire Pavilion)을 운영하여 해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를 통한 거래알선 지원, 상시 화상상담 지원 및 사후 수출관리 등 통합 비대면 수출지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알리바바, 글로벌소시스, HKTDC 등 글로벌 B2B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한국 소방제품을 집중 홍보하고 해외 바이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또한 사업에 선정된 참여기업 25개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소방특별관(Online K-Fire Pavilion) 디자인 및 홍보자료 제작 경비지원 사업을 병행 운영하여 효과적인 사업수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권순경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방 제조업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온라인으로 소방특별관 및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여 해외바이어 매칭을 비롯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산업 비대면(On-tact) 마케팅 지원 사업은 9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술원 홈페이지(www.kf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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